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다낭 화월루
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다낭 화월루
Blog Article
” 귀좀 대봐요 (속삭이듯) 저는요 귀여운데 가슴 크고 엉덩이도 빵빵한 언니로요… “
하지만 운이 좋지 않게도 그때는 비행기 티켓 예약이 어려웠습니다. 그 후로 군대에 들어가게 되었고, 전역한 이후에야 비행기 티켓이 다시 팔린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군대에서 모은 월급을 활용하여 친구들과 함께 해외 여행을 떠났습니다. 우리는 예산이 제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황제투어와 같이 고급 투어는 할 수 없었습니다.
비행기 티켓을 예약할 수 있는 기회가 다가오자, 군대에서 모은 월급을 이용하여 친구들과 함께 해외 여행을 떠났습니다. 예산이 제한적이었지만, 우리는 예산을 고려하면서도 베트남의 다양한 측면을 경험하고자 했습니다. 고급 투어나 황제투어와 같은 비용이 높은 옵션은 고려하지 않았지만, 자유투어로도 훌륭한 경험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베트남 여행은 예산을 고려하면서도 다양한 즐길 거리와 활동을 제공하며, 여행이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소중한 경험임을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신중! 저역시도 다낭 화월루에 애착이 있기에 첫인상 좋게 남기고 싶어 매니저 선택에 신중을 가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폭탄이 없었기에 선택 빠르고 잘하기로 소문난 제가 상당히 고생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기준을 잡고 한 명씩 탈락시키며 최종적으로 세 명의 후보지를 남겨두고 미안하지만 담배 한 대 딱 태우며 머릿속으로 그려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업장 분위기는 유리로 되어있어서 오픈형? 같은 느낌이 많이 듭니다 !
ㅎㅎ 그리고 여긴 또 무료로 차량픽업 서비스도 해줘서 고객편의도 굉장히 신경 쓰는 곳이라는 걸 잘 느낄 수 있어. 하나부터 열까지 정말 마음에 쏙 드는 이 럭셔리한 화월루 ~! 우선 나의 원픽으로 소개를 해봤어. ^^ 하지만 다른 곳들도 절대 화월루에 뒤쳐지진 않아. ㅎㅎ
화월루는 기타 다른 마사지샵과 비슷한 점도 많지만 다른 곳과 차별점도 많습니다.
내가 이번에 직접 경험해본 바로는, 마사지 업소들 저마다 각각의 독특한 특색이 있어서 똑같은 유형의 마사지를 받더라도 느낌이 다 달라. 가령 동일한 전립선 마사지라도 업소마다 개성이 있고 시술 방식이나 테크닉 그리고 서비스가 차이가 있다는 거지, 그래서 내가 이번에 방문한 화월루 부터 베안스파 까지 여러 군데를 마사지 투어 목적으로 가더라도 전혀 손색이 없어. 간단히 말해서, 다 똑같으면 마사지 업소는 한 군데 정도만 해외여행 코스에 집어 넣고서 다른 유형의 코스들로 다양하게 채우겠지만, 물론 그렇게도 많이들 하고 있지만 마사지 업소들로만 구성을 해도 아주 훌륭하게 만족스러운 베트남 다낭 밤문화 여행을 해볼 수 있단 말야.
눈으로 스캔을 하던 도중 매니저의 선택을 믿지 못하고 저는 얼굴이 하얗고 섹시한 하얀 원피스를 다낭 화월루 입고 지나가는 언니를 가리키며
이런 화월루는 예약이 필수입니다. 다낭의 모든 붐붐 업체가 그러하듯이 역시나 바로 이동해서 이용하시는 건 무리가 있고, 역시나 예약 후 방문 하시기를 적극적으로 권장하고 있습니다. 저만 그런가 모르겠는데 이런 붐붐 마사지 가서 멀뚱히 앉아서 담배만 뻐끔거리는 거 상당히 불편 시럽더라고요. 머쓱하고 민망하고 그런 이유 때문 에라도 설레는 마음은 알지만 미리 예약을 하고 화월루에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당연하게도 저 김 반장이 예약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추가 마사지를 부탁하거나 다른 서비스를 요청하기도 합니다. 화월루와 같은 업소는 젊은 남성들이 방문하기에 적합한 곳으로, 초이스 방식 및 시스템 등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측면을 고려할 때, 화월루는 방문을 고려할만한 업소 중 하나로 꼽힙니다.
첫번째 매니저 물량이 좋았고, 두번째 매장 인테리어가 느낌 아주 좋았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그렇게 붐붐이 끝나면 남은거까지 쪼옥 빨아주고 옆에 같이 누워있는데 가슴이 진짜 너무 이뻐서 주물주물 안할 수가 없었습니다…
다낭 화월루가 사장님이 아가씨들을 엄청 잘 다룹니다. 당근과 채찍을 기가 막히게 잘 주면서 교육도 엄청 열심히 시키는데 샤워 같은 이런 지나치는 코스에서 그 섬세함이 빛을 발합니다. 사소하게 넘어갈 수 있는 부분부터 각이 잡힌 거 보니 다낭 화월루 또 대박 치겠구나 싶었습니다.